운영

센터 운영입니다. 많은 대표님들이 신규가 부족하다고 말씀은 하시지만 재등록이 부족하다고 말씀은 안하십니다. 하지만 통제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나눠본다고 했을 때 신규는 통제 불가능하며, 재등록은 통제할 수 있습니다. 통제할 수 있는 것들 더 잘 통제할 수 있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. 어떻게 해야 오고 싶은 센터, 계속 다니고 싶은 센터를 만들 수 있는지 같이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.